A/S 안내
-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A/S 문의 게시판 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
-제품의 상태, 사용기간에 따라 유상수리와 무상수리가 적용됩니다
-수리를 위해 악기를 보내실때는 출고시의 포장과 같이 배송해 주시면 됩니다.
-출고시 박스가 없으신 경우 다른 상품의 박스를 이어서 보내주시거나 박스안에 충분한 완충제를 넣어 포장하여 주시면 됩니다.
[무상수리]
뮤직토피아 및 대리점 에서 판매되는 모든제품에 대하여 하자 발생시 판매일로부터 6개월동안 무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[유상수리]
고객님의 과실이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유상으로 서비스 됩니다
※ A/S 보내실 때 제품의 이상 내역과, 주문자 성함을 메모지에 적어 같이 보내 주시면
좀 더 빠른 A/S 처리가 가능합니다